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상태바
금천구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 김윤미기자
  • 승인 2016.06.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5일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VIP석 10만원, R석 4만원, A석 2만원(금천구민 50% 할인)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내달 5일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공연은 2013년 예술의 전당 전석매진의 신화를 기록한 러시아를 대표하는 세계 최정상 오케스트라인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내한에 따라 음악도시를 지향하는 금천구의 문화수요를 고려해 기획됐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 중 ‘이기고 돌아오라’, 바흐의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 D단조 BWV1043, 푸치니의 오페라 나비부인 중 ‘어떤 개인날’ 등 10여곡을 준비했다. 

협연자로 소프라노 이리나 치크코바(Irina Chichkova), 발레리나 스베틀라나 야코블레바(Svetlana Yakovleva), 바이올리니스트 이영희, 안신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오케스트라는 관내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체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공연당일 오후 4시 30분 금나래아트홀에서 우리동네 예술학교 오케스트라, 금천유스필하모니오케스트라, 금천어울림오케스트라, 독산THE하모니오케스트라 등과 함께 라테츠키 행진곡, 헝가리 무곡 5번 등을 연습하고 깜짝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권은 VIP석 10만원, R석 4만원, A석 2만원(금천구민 50% 할인)으로 금천구청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연주자와의 특별한 만남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2627-144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