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시, 충남교향악단의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 연극 ‘아버지’ 개최
상태바
보령시, 충남교향악단의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 연극 ‘아버지’ 개최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6.08.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가 풍요로운 문화예술 공연으로 8월의 무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한 기획공연으로 충남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 와 연극 ‘아버지’를 각각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충남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는 이원복 교수의 '먼나라 이웃나라'에 고품격 클래식 음악을 입힌 형식이다.

특히 영국역사와 문화를 45인조 충남교향악단의 고품격 클래식 연주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가족대상 공연 콘텐츠이며 재미있는 해설을 곁들여 떠나는 도시여행에서 역사적 순간들을 간접체험하면서 가보고 싶었던 도시와 그 속에서 잉태된 음악도 연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과 20일 오후3시, 오후 7시 30분에는 같은 장소에서 연극 ‘아버지’가 2일간 3회에 걸쳐 보령시민들을 맞이한다.

언론과 관객의 인정을 받은 연극 ‘아버지’는 아서 밀러의 고전 명작 ‘세일즈맨의 죽음’을 한국적 상황에 맞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청년실업과 노년실업, 88만원 세대의 비애와 가족이 해체되고 있는 요즘의 세태를 반영하면서 이 시대 아버지와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있어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평생 한 가정을 책임지기 위해 ‘가장 때론 아들’이란 이름의 굴레에서 늘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이 시대 아버지들의 고뇌를 공감할 수 있다.

명품공연 연극 ‘아버지’에는 뛰어난 연기력과 내공을 지닌 배우 김명곤, 차유경, 판유걸을 포함해 대한민국 연극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 연극 ‘아버지’ 의 예매는 1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 kr/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먼나라 이웃나라 클래식 콘서트’ 관람료는 R석 7000원, S석 5000원, A석 3000원이며 연극 ‘아버지’는 R석 1만원, S석 7000원, A석은 5000원으로 모두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