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성원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만들기 최선”
상태바
김성원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만들기 최선”
  • 동두천/ 이욱균기자
  • 승인 2017.01.2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의정보고서 발간·배포


 김성원 국회의원(새누리당, 국회 정무위원회)이 제20대 국회 개원 후 지금까지 7개월여의 의정활동 결과를 담은 ‘2016 국회의원 의정보고서’를 발간·배포했다.


 ‘3대(三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이라는 슬로건으로 예산확보 성과·입법활동·대변인 활동·민원해결·토론회 개최·언론보도 등의 상세한 내용이 관련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


 특히 연천·동두천의 최우선 과제이며 김 의원의 주요 공약사항인 수도권규제 완화·미군반환공여지 개발·경원선 전철 완공·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준공·국가산업단지 유치의 조속한 추진을 위한 성과들이 담겨있다.


 주요내용으로 국가 안보를 위해 희생한 동두천연천 지역에 획기적인 발전을 이끌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통일경제특구법·수도권정비계획법·주한미군공여구역 지원 특별법·국가재정법 등을 제개정 발의한 입법 활동과 이와 함께 동두천-연천 전철연장 700억 원·국도37호선 확포장 611억 원·주한미군 공여구역 주변지역 지원 397억 원·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199억 원 등 2017년 지역 숙원 및 현안 사업들의 예산을 총 2392억 여원 확보하면서 공약이행에 가속도를 내게 됐다.


 이 밖에도 2016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민생탐방, 봉사활동 등 등 다양한 의정활동 내용이 기재돼 있다.
 김성원 의원은 “동두천연천은 60년 이상 국가안보를 위해 많은 희생을 감내해왔음에도 국가적 차원의 지원은 미흡했다”며 “중앙정치 무대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국회의원이 돼 지역발전을 보다 획기적으로 이끌어 내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