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섬진강 향가 오토캠핑장 위탁 운영자 모집
상태바
섬진강 향가 오토캠핑장 위탁 운영자 모집
  • 순창/ 오강식기자
  • 승인 2017.01.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2015년 완공한 향가 오토캠핑장 사용 수익허가 입찰 공고를 실시하고 위탁 운영자 모집에 나섰다. 입찰기간은 지난 23일부터 2월 6일까지로 한국 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에서 입찰할 수 있다.


 향가 오토캠핑장은 풍산면 대가리 7-1번지 일원에  25,313㎡ 규모로 가족용 방갈로 6동, 단체용 방갈로 3동, 캠핑데크 37면이 조성돼 있다. 그밖에 편의시설로 관리동, 취사동, 판매동, 미니잔디구장, 어린이놀이터, 방송설비, CCTV 등 최신 부대시설를 두루 갖추고 있어 주말 예약하기 어려운 캠핑장으로 이름이 날만큼 전천후 캠핑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캠핑장 앞으로 섬진강이 고요히 흐르고 뒤로는 옥출산 산책코스가 잘 조성되어 있어 휴양지로도 일품이다. 최근에는 향가 목교에 파노라마 LED조명시설 설치, 향가터널 이색쉼터를 조성해 야간 관광자원을 대폭 강화해 관광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도 전국 캠핑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향가 오토캠핑장은 최신 캠핑시설은 물론 주위에 다양한 관광자원과 수려한 풍광을 갖춘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경쟁력 높은 캠핑장이다” 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입찰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향가 오토캠핑장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 홈페이지 공고 참조 및  문화관광과 관광자원개발계 전화 063-650-163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