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드니 성호’클래식 앙상블 연주회
상태바
중랑구 ‘드니 성호’클래식 앙상블 연주회
  • 이신우기자
  • 승인 2017.12.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중랑아트센터…‘코스트 82’출연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31일 중랑아트센터 선큰가든에서 연말을 기념하며 ‘Denis Sungho X COAST 82(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빛과 낭만의 겨울이야기’라는 부제로 개최되는 이 공연에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클래식 연주자들로 구성된 ‘코스트 82’가 출연한다. 또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피아니스트 채송화, 비올리스트 에르완 리샤, 첼리스트 홍진호, 사운드 디자이너 모리가 함께 참여한다.

드니 성호는 한국에서 태어나 벨기에로 입양된 한국계 기타리스트로 8세에 기타를 시작했다. 이후 14세에 벨기에 영 탤런트 콩쿠르에서 1위에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벨기에 몽스 왕립 음악원과 파리 고등사범 음악원, 벨기에 브뤼셀 왕립 음악원에서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은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친근한 클래식과 크리스마스 캐롤, 영화 OST 등으로 구성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하면 관객들이 공연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뱅쇼를 함께 제공한다.

 

박소현 중랑아트센터 관장은 “이번 공연은 중랑아트센터의 올해 마지막 기획전시인 ‘빛으로 통하다’ 전과 더불어, 연말을 맞은 가족들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