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전통시장 4곳서 설맞이 이벤트
상태바
중랑구 전통시장 4곳서 설맞이 이벤트
  • 이신우기자
  • 승인 2018.01.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15일 민속놀이 및 최대 30% 할인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내달 5일부터 15일까지 지역 내 전통시장 4개소(우림, 동부, 동원, 면목)에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에 따르면, 제수용품은 동부골목시장 및 동원골목시장에서 5일부터 14일까지, 우림골목시장은 7일부터 12일까지, 면목골목시장은 12일부터 15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림골목시장에서는 8일 가래떡 예쁘게 썰기 대회, 9일 제기차기 행사를 벌여 수상자에게는 경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원골목시장에서는 9일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투호던지기 행사를 개최해 경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동부골목시장에서는 12일부터 13일까지 민속놀이, 장기자랑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고 품바공연을 연다.

 

아울러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주민들이 안심하고 장을 볼 수 있도록 한국전기안전공사, LPG협회, 중랑소방서와 합동하여 전통시장 내 전기, 가스, 소방분야 안전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랑구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은“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다양하고 저렴한 전통시장 상품을 많이 애용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