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금용 前금산읍장, 금산군수 출마 선언
상태바
이금용 前금산읍장, 금산군수 출마 선언
  • 금산/ 황선동기자
  • 승인 2018.03.1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금용 (61·자유한국당·사진) 전 충남 금산읍장이 12일 군청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6·13 지방자치단체장 선거 금산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금용 금산군수 출마자는 군민이 행복하고 발전하는 금산군을 만들기위해 경제 농업 관광 복지 등 10가지항목을 제시했다.
 ▲금산인삼약초시장을 근본적으로 법적 제도적으로 회복 ▲농업인이 마음놓고 생산을 할수있도록 할 것 ▲군민으로써 소외된 계층의 어려움 극복 ▲금산지역 균형발전을 이루도록 할 것 ▲인삼약초 전통시장을 활성화 할 것 ▲자연마을 진입로와 제2의새마을사업을 할 것 ▲금산 곳곳의 경쟁력있는 역사적 유적이나 공원을 집중개발 할 것 ▲대전과 금산간의 교통체계 개선으로 금산을 쉽게 찾아올수 있도록 할 것 ▲금산을 청정지역으로 명분화하도록 할 것 ▲지역현안사업으로 옥천과군북간 도로소통과 방우리교량등 우선으로 해결할 것 등이다.
 또한 군민에 대해 실무경험과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해 모든 금산군민들이 군민으로 살고 있음을 자랑스러워하고 자부심을 가질수 있도록 할 자신이 있기에 금산군수에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출마배경을 선언했다.
 이금용 군수출마자는 현재 자유한국당 공천신청을 마친 상태로 같은 자유한국당인 금산군의회 이상헌 의장 군수출마자와 경선과정에서 진통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