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택시의회 의원들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출마 결정
상태바
평택시의회 의원들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출마 결정
  • 평택/ 김원복기자
  • 승인 2018.04.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균                           양경석                        오명근                          서현옥                             김수우

경기 평택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이 6/13 동시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출마를 결정한 것으로 밝혀졌다.


다가 오는 6/13 지방선거에 경기도의원으로 출사표를 던진 평택시의회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갑 선거구 김재균 의원(4선. 나선거구, 사진), 양경석 의원(3선. 가선거구, 사진), 소속 오명근(2선.선거구 평택 라, 사진),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현옥 의원(비례. 선거구 평택 바),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수우(1선.선거구 평택 바, 사진) 등으로 드러났다.

이로 인해 다가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는 평택시의회 의원들이 대거 물갈이 될 것으로 보여 지는 반면, 새로 입성할 초선의원들로 구성될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다가 오는 지방선거에 불출마를 선언한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제6대 전방기 의장을 역임한 김인식 의원, 김윤태 의장, 김기성 부의장 등이다.
 
이에 따라 현직 의원들 중 재 입성할 의원들의 자유한국당 4명, 더불어민주당 1명 등 동향에도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