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 어린이 위한 ‘동화! 음악! 여행’ 공연 개최
상태바
강북구, 어린이 위한 ‘동화! 음악! 여행’ 공연 개최
  • 홍상수기자
  • 승인 2018.05.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OST와 동화 판소리 감상, 판소리 배우기 등 체험활동 마련

서울시 강북구가 오는 12일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연장에서 지역 내 영유아를 대상으로 ‘동화! 음악! 여행’ 공연을 개최한다.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장경희)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돕고 가족애를 느끼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를 원하는 구민 누구나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childcare.gangbuk.go.kr)에서 사전 신청하면 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애니메이션 OST ‘겨울왕국’, ‘꼬마버스 타요’, ‘산도깨비’, ‘상어가족’과 동화 판소리 ‘방귀 며느리’ 감상을 비롯해 춘향가 중 ‘사랑가’ 배우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장경희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동화를 모티브로 한 퓨전음악과 창작 판소리 공연은 영유아들에게 다양한 예술적 경험이 된다”며 “이러한 예술적 경험을 부모와 함께함으로써 긍정적인 가족 관계를 도모할 수 있고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6일(토) 오전 10시 30분에는 디즈니 만화 주인공들이 바다에서 펼치는 모험 이야기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상영될 예정이다.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행복한 영유아·가족의 삶을 구현하고자 설립된 지역의 육아지원 거점기관이다.

이곳에선 가정양육 지원사업, 육아 정보제공, 어린이집 지원사업, 지역과 연계한 프로그램 개발 사업 등을 시행하며 포괄적인 육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