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설훈 후보, “행정수도 완성,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청 만들터”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설훈 후보, “행정수도 완성,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청 만들터”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8.2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설훈 후보가 22일 대전시의회실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행정수도 완성을 통해 대한민국의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청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설 후보는 “충청은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정권재창출과 정권교체를 이끌어 내는데 크게 기여해 민주당에겐 승리의 땅이자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지”이라며 “행정중심복합도시가 위치한 중심지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나라에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줘야한다”며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줘야한다”고 청년 일자리를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화협의 산파이자 산모인 제가 앞장서 남북평화시대를 열겠다”며 “문재인 대통령의 한반도 평화를 지켜내겠다. 평화가 밥이 되는 세상을 만들어 대한민국 경제의 활로를 열겠다”고 대전시민과 당원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설훈 후보는 “국민이 먹고사는 문제를 반드시 해결하고 문제인 정부의 개혁과 성공을 뒷받침하여 다가올 2020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내겠다”면서 “지금 지도부에는 중신과 균형을 잡아 줄 사람이 필요하다. 30년간 민주당의 역사와 전통을 지켜 왔듯이 앞으로도 당을 위해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