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산시의회,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마무리
상태바
서산시의회,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마무리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18.09.03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안전통합센터 등 24곳 방문

 충남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최근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을 마무리 지었다.
 서산시의회는 지난달 21일과 28일에 이어 30일까지 총 3일간, 24개 소의 주요사업장 현장을 방문해 서산시의 주요 시책과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향후 의정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의원들은 △닥터헬기 이착륙장 설치 예정지 △농업기술센터 △바이오웰빙특구 △도시안전통합센터 △고용복지플러스 센터 △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안산공원 △국화축제장 △서해안안전체험관 건립 사업장 등을 방문해 집행부 담당자로부터 사업추진 현황과 향후 추진계획을 청취했다.


 임재관 의장은 “현장방문을 통해 서산시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인 집행부 공직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요시정을 확인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서산시의회는 이번 주요사업장 현장 방문을 비롯하여 폭염피해 현장과 산업단지 화재발생 현장 등을 방문하며 현장중심의 ‘생활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주요사업장 방문을 마무리 지은 서산시의회는 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조례안 9건, 승인(동의)안 4건 등을 심의하고 행정사무감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