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너 없인 안돼' 가수 송영호 씨 eMBC TV 10대 가수상 최우수 가요대상
상태바
'너 없인 안돼' 가수 송영호 씨 eMBC TV 10대 가수상 최우수 가요대상
  • 서정익 기자
  • 승인 2018.12.1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진행된 2018년 eMBC TV 님아뮤직 10대가수 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올 한 해 방송활동과 함께 각종 공연, 행사 등으로 바쁘게 움직였던 CEO 출신가수 송영호 씨가 영예의 가요대상 받았다.


송영호 씨는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2018년에 신곡을 2집까지 발표할 정도로 부지런한 가수로 주목 받고 있다.

 

1집 즐거운 인생 (작사. 곡 국상현)을 통해 올 초 본격 데뷔한 그는 서울에서 인쇄프린팅업을 하는 중견기업가이기도 하다.

 

2집은 사랑의 밥차 와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작곡가겸 가수 정음으로 부터 맞춤곡인 '너 없인 안돼', '사랑이냐 우정이냐’ 를 받고 발매했다. 내년 상반기 전국노래교실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며 금영, 태진 등 노래방에도 등록돼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전망이다.

 

특히 작곡가 정음은 '물레방아 도는데', '나훈아' '흑산도아가씨' '이미자' '덕수궁 돌담길' '진송남' 등 국민적인 대스타를 키워낸 고 '정두수' 천재작사, 작곡가의 마지막 제자로 현재 '최근 발표된 '당신이 딱이야' 등 수 많은 신곡이 발표되고 있고, 스타작곡가로서 이미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사랑이 깊으면 '가수 현당' 전승희 씨 등 많은 가수들이 시상식에 참여해 더욱 뜨거운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수상소감에서 가수 송영호 씨는 2018년을 보람되게 마무리 한 것에 대해 감사하고 2019년에는 더욱 겸손하고 성인가요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겠다고 다짐했다.

 

현재 작곡가 정음 스타 미디어그룹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송영호 씨는 지상파에도 출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 봄에는 전국휴게소에 출시예정인 '너 없인 안돼'가 많은 국민들에게 소중한 느낌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