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황영철 국회의원, 당협 위원장 배제관련 입장문 발표
상태바
황영철 국회의원, 당협 위원장 배제관련 입장문 발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8.12.1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철원, 황영철 국회의원(자유한국당 홍천, 철원, 화천, 양구, 인제)은 지난 12월17일(월)지역구 사무실에서, 당협 위원장 배제에 관련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입장발표 내용“

사랑하고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황 영 철 의원입니다. 어제 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20대 총선의 공천파동과 대통령의 탄핵, 탈·복당의 어지러웠던 과정과 보복성 고발로 인한 재판을 겪으며, 저는 차기 총선의 불출마를 결심하였고 이에 당협위원장 직도 내려놓기로 하였습니다.  

조강특위에 이러한 뜻을 사전에 전달하였고 저에 대한 당협위원장 직 배제를 결정한 당의 결정을 당연한 조치로 겸허히 수용합니다. 

이번 당의 결정을 계기로 보수의 대통합과 혁신을 이뤄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디딤돌이 마련되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홍천군·철원군·화천군·양구군·인제군은 전국에서 가장 넓은 지역구이지만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당원들께서는 지금까지 큰 애당심으로 하나가 되어 당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오셨습니다. 

아무쪼록 넓은 지역의 당원들을 사심 없이 잘 통합하고 이끌어나가면서 당의 쇄신을 이뤄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훌륭하신 분이 당협위원장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되어 당원들과 함께 더 큰 발전을 이뤄내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어려운 역경에 처한 제게 큰 위로와 지지를 보내주신 당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는 당협위원장 직을 떠나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그리고 자유한국당의 평당원으로서 지역과 당의 발전을 위해 주어진 소명을 완수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