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 갖고 새해 의정활동 다짐
상태바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 갖고 새해 의정활동 다짐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1.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종숙의장 “의회와 집행부 소통· 양보 통해 함께 가자” 제안

서울 서초구의회(의장 안종숙)는 주최한 14일 구의회 로비에서 조은희 서초구청장, 시․구의원, 구․동 간부, 의정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갖고 기해년 새해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안종숙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제8대 서초구의회가 새롭게 출범했고 지난 6개월동안 원칙과 기본을 바로 세우고 상식이 통하는 지방의회를 만들어나가고자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며 ’열심히 일하는 의원들의 모습 속에서 구민들은 희망을 얻고 자부심을 느낀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많은 지역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애써주신 동료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는 격언을 ‘빨리, 또 멀리 가기 위해서는 우리 함께 가자’로 바꿔,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과 양보를 통해 같이 한걸음씩 내딛으며 함께 가자고 제안했다.

 

한편 이혜훈 국회의원, 박성중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 조은희 구청장도 축사를 통해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를 축하하고, 임한종 의정회장도 축사를 통해 그동안 구의원들의 노력을 치하하고 앞으로도 구민들 곁에서 오직 서초를 위한 초당적 자세로 열심히 뛰어주길 부탁했다.

 


서초구의회 의원들은 신년인사회를 마치고 현충원을 방문, 현충탑에 헌화, 분향하며 조국을 위해 몸을 바치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과 함께 기해년 새해에도 45만 서초구민의 안전과 행복한 사회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