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청암대,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동계워크숍 참석
상태바
청암대,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동계워크숍 참석
  • 호남취재본부/최창윤기자
  • 승인 2019.01.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일자리정책본부와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가 주관, 주최하는 ‘2018년 산학협력취업패키지사업 발전협의회 동계워크숍’이 최근 2일간에 걸쳐 영암 영산재한옥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엔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 보건의료서비스 전문인력양성 사업단(단장 박성종 교수)을 비롯한 13개 사업단과 2019년에 신규 선정된 청암대학교 기업재난안전관리 전문인력양성 사업단(단장 강인원 교수)을 포함한 신규 4개 사업단 총 17개 사업단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남도 일자리정책본부 권용선 팀장의 산학협력취업패키지 사업 추진방향 및 시책 현황에 대한 설명, 2018년에 참여한 사업단의 사업현황 및 주요성과 보고와 2019년에 신규로 참여하게 된 사업단의 사업 소개, 성공적인 사업 운영과 취업률 향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 됐으며, 올해 3개 사업단을 추가로 선발할 예정이다.


전남도 산학협력취업패키지 사업은 2, 3, 4학년의 다양한 학제와 전공을 가진 사업단이 참여하고 있는 사업으로, 산업수요 맞춤형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산업현장 직무능력 향상과 지역 산업체와의 취업연계를 강화해 젊은이가 돌아오는 전남을 실현, 고용 미스매칭에 따른 인력수급 불균형 해소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