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시, 대도시 여행사 초청 팸투어 진행
상태바
순천시, 대도시 여행사 초청 팸투어 진행
  • 호남취재본부/ 최창윤기자
  • 승인 2019.03.13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관광지·숨겨진 명소 소개
입장료 할인 등 관광홍보 주력


 전남 순천시는 2019 순천방문의 해를 맞아 연이어 파워 블로거를 비롯한 부산, 대구 등 대도시 주요 여행사를 초청, 순천의 유명관광지와 숨겨진 명소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추진되고 있는 팸투어는 순천만 국가정원, 낙안읍성, 선암사 등 순천시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청춘창고, 철도관사마을, 탐매마을, 금둔사 등 숨겨진 순천시의 명소까지 전국에 소개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KTX를 타고 순천에 도착해 첫날은 청춘창고, 철도관사마을, 드라마촬영장, 문화의 거리를 방문하고, 순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죽도봉 공원에서 순천의 야경을 감상한다.


 둘째 날과 셋째 날은 전국 5대 재래시장에 속하는 ‘아랫장'을 둘러보며 순천의 구수한 매력을 경험하고, 역사와 어우러져 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는 선암사, 낙안읍성, 금둔사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 습지와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한다.


 한편, 순천시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주요 관광지 입장료 할인, 전담여행사 운영, 여행사 인센티브 확대등 관광객 유인시책을 실행하고 있으며, 전국의 주요 행사장을 홍보팀이 직접 방문해 관광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