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웅이순신축제 이색홍보 '승마 퍼레이드' 눈길
상태바
아산성웅이순신축제 이색홍보 '승마 퍼레이드' 눈길
  • 아산/ 오재연기자
  • 승인 2019.04.17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시가 ‘아산성웅이순신축제’를 맞아 사전 공개한 승마 퍼레이드가 시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산시승마협회가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연계해 오는 27~28일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의 성공개최를 위한 승마 거리퍼레이드 이색홍보로 시민들의 볼거리제고에 한몫을 하고 있다.
 지난 13일 협회회원 20여명과 말6두로 이순신축제와 승마대회의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승마 거리퍼레이드를 펼쳐 시민들의 관심을 모았다.
 승마 거리퍼레이드는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온양온천역 등 약 10km의 거리를 행진하며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했으며 오는 21일 한차례 더 거리퍼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는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의 새로운 볼거리로 전국단위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를 개최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승마대회는 아산시승마협회 주관, 아산시가 주최해 말130여두, 선수250여명이 참가하며 유소년60class, 장애물60.80.90.100class, Y.H60class, 마장마술Ⅱclass, 릴레이(혼선팀경기) 등 경기가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전통 마상무예 공연, 시민 승마체험, 말마차체험, 말먹이주기, 편자던지기, 포토존, 지역 농특산물 장터, 푸드트럭, 프리마켓 운영 등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