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최재성 의원, 더불어민주당 우수 지역위원장 선정
상태바
최재성 의원, 더불어민주당 우수 지역위원장 선정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05.1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 주민소통의 날’·‘당원총회’ 등 지역민 소통 사업 활발히 펼쳐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최재성 국회의원(송파을, 4선)이 민주당 우수 지역위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지난 15일 민주당 이재정 대변인은 우수 지역위원회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전국 253개 지역위원회를 심사한 결과 총 19명의 지역위원장이 우수 지역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달 민주당 조직강화특별휘원회(조강특위)가 실시한 당무감사 결과에 따른 것이다. 우수 지역위원장으로 선정된 최 의원은 당대표 1급 포상을 받게 된다.  

특히 최 의원의 경우 지난해 6·13 국회의원 재선거로 당선된 지 1년 만에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송파에 온 지 1년 만에 지역위원회 운영 및 기여도가 타 지역에 비해 매우 우수하고 모범적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실제 최 의원은 당선 이후 매월 1회 ‘주민소통의 날’을 개최하며 지역민과의 소통에 심혈을 기울였다. 아울러 ‘송파을 지역 당원총회’를 통해 지역 당원들이 지역위원회 운영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는 평을 받았다. 

최재성 의원은 “지역위원회 산하 각급위원장들은 물론 우리 지역 당원들 전체의 힘이 합쳐진 모두의 성과”라며 “지역민들께 약속드렸던 ‘송파유1구’를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