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 공연 사전예매
상태바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 공연 사전예매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8.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오는 31일과 내달 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의 공연 티켓 사전예매가 16일부터 네이버 예매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공연티켓은 무료이며, 티켓 예매를 원하는 경우 16일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사전예매를 한 후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은 2004년 첫 무대이후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으며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31일 K-POP 콘서트가 열려 레드벨벳, 청하, NCT DREAM, Stray Kids, 더 보이즈 등 대표 한류스타들이 무대가 오른다.

또한 9월 1일에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함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스티브 바라캇,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 박상현 지휘의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브로드웨이와 한국을 오가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다.

올해 스카이 페스티벌에는 메인공연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처음 선보이는 SKY EXPO는 항공‧공항산업을 주제로 한 문화와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입장권은 무료이다.

아울러 경력단절 여성의 꿈과 재능을 돕는 플리마켓 마켓엄마꿈틀, 인천시 소상공인협회와 함께하는 푸드존, 인천공항 청년예술가 공연예술지원 사업에서 우승한 팀들의 버스킹 공연 스카이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9월 1일 크로스오버 공연 종료 뒤 경품추첨을 통해 경차가 경품으로 증정되고 SKY EXPO 관람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대전/정은모 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