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정기후원 릴레이 동참 행렬
상태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정기후원 릴레이 동참 행렬
  • 호남취재본부/ 최창윤기자
  • 승인 2019.08.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최창윤기자>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 1구좌(3,000원) 이상 갖기 정기후원 릴레이가 많은 단체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어지고 있다.

 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시청 접견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 황재우 이사장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후원 기부 릴레이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세대 1구좌 이상 갖기 범시민 운동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광양상공인회, (사)한국농업경영인광양시연합회, (사)한국여성농업인광양시연합회, (사)광양도심숲가꾸기위원회에서 200여 구좌를 기탁했다.

 이어서 재단은 참여 단체에 정기후원 감사패를 전달하고, 바톤을 이어받은 다음 단체들에 정기후원 기부 릴레이 증서를 전달했다.

 광양상공인회(회장 송근배)는 광양청년회의소(회장 신민호), 광양청년나눔협동조합(회장 이봉한)에, (사)한국농업경영인 광양시연합회(회장 이기욱)는 광양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주안)에 기부 릴레이 바톤을 전달했다.

 또 (사)한국여성농업인 광양시 연합회(회장 도미화)는 ㈜광양교통(대표 이순심)에, (사)광양도심숲가꾸기위원회(회장 소오섭)는 광양강남지구상가번영회(회장 장현희)에 기부 릴레이 바톤을 넘겼다.

 또 이날 광양실버챠밍댄스공연단(회장 이옥금)이 ‘제15회 목포비치컵 오픈 댄스스포츠 선수권대회' 대상 수상으로 받은 시상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황재우 이사장은 “광양시의 어린이보육재단이 타 지자체의 방향을 제시하여 출산율 증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순수한 민간의 힘으로 CMS 1만 구좌 달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시민 스스로 1만 구좌 달성을 위해 지금까지 참여해 주신 단체에 감사한다”며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 전국 최초로 설립되어 성공적으로 운영되자, 벤칭마킹 하려는 지자체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최창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