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구로구의회, 19~23일 5일간 제286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서울 구로구의회, 19~23일 5일간 제286회 임시회 개회
  • 서울 인터넷뉴스
  • 승인 2019.09.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례안 및 동의안 등 12개 안건 처리
<전국매일신문 서울 인터넷뉴스>

서울 구로구의회(의장 박칠성)는 이달 19~23일 5일간의 일정으로 제286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임시회 첫날인 19일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20일에는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등 상정된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서 처리할 안건은 총 12건으로 행정기획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장애인 체육 진흥 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헌혈권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한국지방세연구원 출연 동의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이다.

 복지건설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촉진 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동주택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보육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구로구 자활기관협의체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로2동 우리동네키움센터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천왕동 우리동네키움센터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구립 화원종합사회복지관 시설 및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등 7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심도 있는 토론을 거쳐 최종 의결할 예정이다.

 

서정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