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미세먼지 청정지역 대단지 주거형 세컨하우스 ‘주목’
상태바
미세먼지 청정지역 대단지 주거형 세컨하우스 ‘주목’
  • .
  • 승인 2019.09.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12층·전용면적 28~120㎡ 총 968실
KTX 속초역 개통시 용산까지 1시간15분
관광지·먹거리촌·생활편의시설 등 인접
<전국매일신문 .>

청초호 바로 앞 ‘속초 KTX 스테이’ 분양


 초고속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과 한층 더 가까워진 미세먼지 청정지역 속초에 대단지 주거형 세컨하우스 ‘속초 KTX 스테이’가 속초시 교동 1024-1번지에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2층, 전용면적 28~120㎡, 총 968실의 생활숙박시설로 현재 분양중이다.


 정부의 강도높은 주택 규제속에 생활숙박시설은 틈새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속초에는 속초 마리나베이, 속초 한라리센오션파크, 속초 써밋베이, 지안스 프레스테지 등이 공급되기도 했다.


 속초 KTX 스테이는 동해를 품은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관광지, 먹거리촌과 가까운 최적의 입지인 데다 동서고속화철도 KTX 속초역개통 예정지와 차량으로 2분거리에 인접하며,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로 기대되는 곳이다.


 먼저 속초 KTX 스테이는 서울·수도권과의 빠른 연결은 물론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약 1시간30분이면 갈 수 있고 동해고속도로, 동해대로, 미시령로 등 각종 광역 교통도 잘 구축돼 있다.

   중국 등 8개 도시로 운항하는 양양국제공항과 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기대되는 속초항도 가깝다. 특히 용산-춘천-속초구간을 운행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 ‘KTX 속초역’이 오는 2026년 개통(예정)되면 용산에서 속초까지는 약 1시간 15분밖에 걸리지 않아 서울과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속초 KTX 스테이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연간 1700만 명 정도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속초의 중심지에 입지해 있으며 설악산, 청대산, 동해 등이 가까워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요트와 서핑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속초는 가을이면 설악산 단풍여행을 갈 수 있는 코스로도 유명하다. 매년 속초시는 설악산 단풍축제를 열어 관광객들을 유치했으며, 지난 6월에는 설악산 설악동 B.C지구를 순환할 수 있는 총 2.7km의 설악동 순환산책로 조성 사업을 가을단풍 시즌 이전인 9월까지 마무리 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속초 8경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청초호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와 이마트, 병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다양한 커뮤니티와 특별한 프로그램 도입으로 힐링 라이프 선사
 속초 KTX 스테이는 가전과 가구가 갖춰진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갖출 예정이며 피부미용에 탁월한 천연 온천수가 제공됨은 물론 속초 최다의 커뮤니티가 구성돼 다양한 문화, 취미, 힐링까지 진정한 ‘리얼 휴양’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부에는 사우나, 노천스파, 피트니스센터, 음악감상실, 골프연습장이 조성될 계획이며 고품격 모던감각의 로비는 물론 청초호를 한눈에 누릴수 있는 루프탑이 들어선다. 라운지, 풀사이드바, 수영장, 북카페 등도 갖춰질 예정이다. 또한 이용객이 편하게 활용 할 수 있는 공유주방과 포토존, BBQ존, 다목적홀, 플레이존, 키즈존까지 다양하고 편리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속초 KTX 스테이는 특별한 혜택과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골프회원권 구좌 개설로 골프장 이용 혜택이 제공돼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일링 요트 체험도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속초 KTX 스테이에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 설거지, 장보기, 육아 등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케어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고, 자전거와 차, 레저용품 등 대여서비스와 스쿠버 다이빙, 서핑 등의 제휴서비스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 KTX 스테이는 각종 규제에서 벗어나, 혜택은 크고 부담이 적어 속초 내는 물론 서울·수도권에서도 문의가 많다”며 “전문 위탁사 운영으로 편안하게 머물 수도 있고, 비어 있을땐 수익 창출도 가능해 세컨하우스를 원하는 수요자의 관심이 높다”고 상황을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5번지에 오픈 중이며 오픈 기념으로 요트 이용권, 휴대용 선풍기 등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분양분의 1899-70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