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포스코건설, 필리핀‘더샵 클락힐즈’ 현지 은퇴청 파트너 시설물 지정
상태바
포스코건설, 필리핀‘더샵 클락힐즈’ 현지 은퇴청 파트너 시설물 지정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10.0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6월 준공, 은퇴비자 예치금으로 아파트 구입 가능
은퇴비자 하나면 부양가족 2인까지 등록 가능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포스코건설이 필리핀에서 시공 중인‘더샵 클락힐즈’가 필리핀 은퇴청 파트너 시설물로 지정됐다.


 포스코건설은 최근 필리핀 관광부 은퇴청과‘더샵 클락힐즈’파트너 시설물 지정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더샵 클락힐즈’계약자 중 필리핀 은퇴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5만달러를 우선 예치해 은퇴비자를 취득한 후 이 자금으로 더샵 클락힐즈를 구입할 수 있고, 비자 만료기간 없이 필리핀 체류가 가능하다.


‘더샵 클락힐즈’는 지하 1층~지상 21층, 콘도미니움 5개동, 스튜디오에서 4Bed 타입까지 총 552가구로 구성되며, 1인 가구뿐만 아니라 4인 가족까지 용도에 따라 평면을 선택할 수 있다.


 필리핀 클락 내 최고층 최대규모의 아파트인‘더샵 클락힐즈’는 미국 내진설계기준 최고등급인 ZONE 4(진도 7.62)로 설계돼 최근 동남아시아에서 발생하는 지진에 대한 위험으로부터 안전성을 더했다.


 지난 4월부터는‘더샵 클락힐즈’의 샘플하우스가 필리핀 현장에 마련돼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은 Abacan and Chico St. Clark Freeport Zone, Pampanga, Philippines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국내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9, 2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번호: 02-517-5704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