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9 17:40 (수)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 강남구 협회장기 체육대회 참석
상태바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 강남구 협회장기 체육대회 참석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0.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도·풋살·볼링 대회 등 개회식 참석해 감사장 전달하며 동호인들 격려

▲풋살대회에서 강남구 의원들이 어린이 풋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맨 뒷줄 좌측에서 2번째 이관수 의장)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은 지난 13일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검도․풋살․볼링 대회에 참석해 감사장을 전달하는 등 체육 동호인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종목별 대회는 32개 종목으로 나뉘어 서울 곳곳에서 열리고 있으며, 13일 진선여중, 마루공원, 가인볼링장에서 각각 개최된 검도․풋살․볼링대회에서는 약 1,4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이날 행사에는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김광심·김형대·이상애 강남구 의원과 지역 국회의원인 전현희·김삼화 의원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관수 의장은 구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검도협회, 풋살협회, 볼링협회 회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관수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동호인 여러분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서로 화합하고 친목을 다지는 멋진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와 함께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종목별 대회는 오는 12월 8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배드민턴대회를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