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지역사회 발전·봉사활동 활성화 MOU 체결
상태바
광양시, 지역사회 발전·봉사활동 활성화 MOU 체결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9.10.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과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전남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대표 김정환)과 최근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 합동체육대회와 함께 진행, 합동체육대회를 위해 참석한 국제로타리 3610지구 임택선 총재 및 지구 임원, 5지역 클럽회장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는 △상호 간 봉사활동 및 지원 요청 시 적극 협력 △상호 간 봉사대상을 추천하고 정보 공유를 통한 상호 지원 및 협조 등을 담았다.

 광양시와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은 이날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를 증진하고, 시민이 다함께 누리는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정환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 대표는 “광양시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우리 지역 클럽에서 많은 지원과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오늘 협약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데 함께하기로 뜻을 모으는 자리기에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시와 로타리클럽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