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상대-경남과기대 간 대학통합 기본계획(안) 공개토론회 3차례 연다
상태바
경상대-경남과기대 간 대학통합 기본계획(안) 공개토론회 3차례 연다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19.10.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 경남 진주시에 소재한 국립 경상대학교(GNUㆍ총장 이상경)는 경상대학교-경남과학기술대학교 간 대학통합 추진 기본계획(안) 공개토론회를 3차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대학 통합 추진 2차 의견조사는 내달 6~8일 실시한다. 1차 공개토론회는 오는 31일 오후 3시 국제어학원 파이어니어 오디토리엄에서 전 구성원(교수, 직원, 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2차 공개토론회는 내달 1일 오후 6시 GNU컨벤션센터 대강당에서 전 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3차 공개토론회는 내달 4일 오후 6시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다.
 
 공개토론회는 대학 통합 추진과 관련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ㆍ수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경상대학교는 경남과학기술대학교와의 대학 통합 추진에 따른 2차 의견조사를 교수ㆍ직원ㆍ조교ㆍ학생ㆍ졸업생을 대상으로 내달 6~8일 3일간 실시한다.
 
 직원은 대학회계 무기계약직을 포함한 모든 직원(기간제 계약직과 산학협력단 직원은 제외)이다. 조교는 재직기간에 관계없이 전체 조교로 확대한다. 기금교원과 졸업생 가운데 50명도 포함한다.
 
 학생은 기존 참여학생(총학생회 회장ㆍ부회장, 학생복지위원회 회장ㆍ부회장, 총대의원회 의장ㆍ부의장, 총동아리연합회 회장ㆍ부회장, 단과대학 학생회장ㆍ부회장, 단과대학 대의원회 의장, 일반대학원 학생회장ㆍ부회장)에 3개의 추가안을 총학생회에서 정하도록 제안했다.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