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마트-프로농구 DB프로미 ‘강원마트DAY’개최
상태바
강원마트-프로농구 DB프로미 ‘강원마트DAY’개최
  • 춘천/ 김영탁기자
  • 승인 2019.10.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김영탁기자>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에서는 오는 10.31일(목) 원주 DB프로미 홈 구장 내에게 강원마트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특별 스폰서 데이 ‘강원마트DAY’를 실시한다.


‘강원마트DAY’에는 DB프로미 홈경기 관중들에게 현물 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강원마트데이’에는 도 경제부지사(정만호)와 경제진흥원장(이승섭) 등이 참석하며, 도 경제부지사는 시투, MVP 시상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마트는 프로농구 DB 프로미와  스폰서십을 통하여 구단 내 특별 좌석인 강원마트 ZONE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강원마트 브랜드존은 강원마트 입점기업의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음식(핫도그, 소떡소떡, 사과즙 등) 제공, 테이블, 소파 등 편의시설을 갖춘 관람 좌석이다.


강원마트 브랜드존 좌석은 ‘20. 3.31.(화)까지 운영되며, 티켓은 경기 일주일 전 DB프로미농구단 앱/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정만호 도 경제부지사는‘지역 연고 프로농구단과 스폰서십을 통한,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가 도민과 프로농구 관중에게 브랜드 홍보 효과 및 도 농수축산물 및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을 기대하며, 올 시즌 DB 프로미의 선전을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춘천/ 김영탁기자 youngt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