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순, 박주민과 함께 하는 송파청년 Talk Talk’ 개최
상태바
‘남인순, 박주민과 함께 하는 송파청년 Talk Talk’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1.1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남인순 국회의원)는 15일 투썸플레이스 가락시장역점에서 ‘남인순, 박주민과 함께 하는 송파청년 Talk Talk’(이하 송파청년톡톡)을 개최한다. 

‘송파청년톡톡’은 송파에 거주하는 20-40대 청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송파청년톡톡’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청년미래연석회의 소통본부장을 맡고 있는 박주민 의원의 기조발제를 시작으로, 4가지 주제 (청년 주거·청년 일자리·결혼 및 육아·성평등) 에 대한 청년 패널과 함께 라운드토크를 진행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후, 플로어에서 자유롭게 질문과 의견을 청취하고 두 의원이 답변할 예정이다. 

남인순 의원은 “2주 전 송파 어르신 일자리에 대한 청책토론회를 진행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송파 청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송파청년톡톡을 마련했다”며, “청년세대가 겪고 있는 불평등하고 불공정한 삶, 불안정한 일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국가와 사회의 역할을 짚어볼 수 있는 대화와 공감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지역위원회는 사전접수를 통해 ‘송파청년톡톡’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