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의 ‘뜨거운 감자’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 분양 임박
상태바
여수의 ‘뜨거운 감자’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 분양 임박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19.11.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여㎡ 공원을 품은 생활과 가치를 모두 갖춘 힐스테이트 죽림

▲죽림현대지역주택조합 사진제공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100만 인구가 밀집한 전남 동부권 최초 '현대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인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가 여수의 가장 핫한 플레이스 죽림지구에서 일반분양 준비를 마치고 오는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죽림현대지역주택조합과 현대엔지니어링㈜가 시행하는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579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대한민국 명품지수 아파트부문 8년 연속 1위인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는 총 989세대(59형 180세대, 76형 240세대, 84형 569세대)의 대단지 명품아파트로 지하2층~지상15층 총 18개동 규모로 건축된다.
 
 이중 848세대는 이미 조합원 모집을 완료하고 여수시민들이 오랜 동안 기다려온 잔여세대 141세대 84형이 일반분양 된다.
 
 '여수 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그린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단지 뒤 6만여㎡ 규모의 상하금공원을 품고 있으며 또한 죽림근린공원을 누리는 '공품아(공원을 품은 아파트)'라는 점에 눈길을 끌고 있다.
 
 상하금공원은 총 62,330㎡ 부지에 화훼원과 휴게쉼터, 체력단련장, 유아 숲 체험장 등이 들어선다. 또 죽림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 주차장 등 부대시설을 갖춘 녹지율 80% 이상의 친환경 공원으로 조성돼 여수시에 기부체납 된다.
 
 특히 아파트 단지는 여수 죽림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순천완주고속도로와 연결된 22번 국도, 여수시내로 진입하는 도원로 등이 바로 연결되는 편리한 도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KTX여천역에서 서울 및 수도권과의 소통도 원활하고 인근에는 여수시청과 대형병원 등 다채로운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롯데마트, 농협 등이 가까워 생활편리성도 높은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 아파트는 랜드마크급 대단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공간인 키즈카페와 단지 내 독서실 및 도서관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 새롭고 풍부한 주거중심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견된다.
 
 여수 죽림지구는 이미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면서도 향후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는 점과 전남개발공사에서 내년부터 택지조성사업이 진행됨에 따라 초·중·고를 비롯한 학교예정부지가 잘 갖춰져 우수한 교육환경이 보장된다.
 
 현대힐스테이트 죽림젠트리스 청약일정은 12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12일, 정당계약은 23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죽림지역주택조합 최규성 조합장은 "기대했던 명품아파트가 건설 됩니다. 시공사와 협의하여 명품아파트를 건설하여 살기 좋은 아파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관계자는 "특화된 설계에 더해 우수한 입지여건과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어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만큼 근래에 보기 드문 청약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