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4계절 4색 매력’ 알린다
상태바
해남군 ‘4계절 4색 매력’ 알린다
  • 권상용기자
  • 승인 2019.11.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권상용기자 > 전남 해남군이 ‘2020 해남방문의 해'를 추진한다.

 군은 민선7기 새로운 관광도약을 위하여 적극적인 관광산업 육성을 통한 관광객 400만 시대를 열어가고자, 그 첫 단추로 2020 해남방문의 해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군은 다양한 관광상품 기획, 전 군민이 함께하는 관광수용태세 확립, 관광인프라 구축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대내외에 알리는 대국민 선포식을 오는 19일 서울 동아미디어센터 광장에서 개최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선포식이 개최되는 장소에 ‘미남해남 4색 홍보관'을 설치ㆍ운영하면서 서울시민들을 대상으로 관광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포스트 백남준으로 불리는 이이남 작가가 제작한 ‘해남으로의 초대'가 팝핀 공연과 함께 해남의 매력을 소개하며, 해남홍보대사로 위촉된 공룡탐험대 고고다이노 ‘렉스'와 ‘핑'도 방문객들을 맞으며 2020 해남방문의 해를 홍보한다.

 미남해남 4색 홍보관은 ‘미(美,迷,味,尾)남 해남'을 4계절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해남의 주요 관광지와 축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군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서울시민들에게 해남을 알려나갈 계획으로, 관광정보를 담아낸 사투리 달력과 수첩, 홍보북 등을 배포할 계획이다. 단체관광객 인센티브에 대한 여행업체 상담도 현장에서 5일간 이뤄지며 다각적인 해남관광 홍보가 펼쳐진다.

 선포식에 앞서 한국프레스센터에서는 한국관광공사 출입기자와 언론사 여행담당기자, 방송사 여행 프로그램 제작 담당 PD가 참석한 2020 해남방문의 해 언론간담회가 진행된다.

 권상용기자 ks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