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19 광양 동반성장 혁신허브 성과 공유회’ 성료
상태바
‘2019 광양 동반성장 혁신허브 성과 공유회’ 성료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9.11.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전남 광양시 동반성장 혁신허브 추진위원회는 최근 월드마린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9 광양 동반성장 혁신허브 성과 공유회'를 성료했다.

 주요 행사내용으로 올해 혁신허브 활동의 주요 성과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시청, △(주)제일피엔이, △(주)광양테크, △(주)포스코엠텍, △용강어린이집 등 혁신활동에 참여한 기관 및 기업의 활동 사례 발표가 있었다.

 아울러 내년 혁신허브 동반성장 활동 방향 및 계획을 발표,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에는 혁신활동에 여수광양항만공사 등 참여기관을 확대하고 지원 방향 및 범위를 다양화하여 참여사의 경쟁력 및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또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광양시의 더 큰 도약과 포스코를 중심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조성코자 광양동반성장 엠블럼 오픈식을 가져 시와 포스코, 광양상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상생하며 발전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세계일류기업 포스코의 우수혁신 사례를 지역의 중소기업과 공공기관, 소상공인들에게 더욱 확산하여 참여사의 경쟁력과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하고, 기업과 지역의 동반성장 혁신 모델로 자리매김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