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우수 농·특산물 특판행사 ‘알찬 성과’
상태바
의령군, 우수 농·특산물 특판행사 ‘알찬 성과’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19.11.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특산물박람회 참가
한우·치즈 등 품목 인기

<전국매일신문 의령/ 최판균기자 > 경남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린 ‘2019 경남특산물박람회'에 참가하여 의령군 농·특산물의 전시와 홍보를 겸한 특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의령군을 대표하는 망개떡, 한우, 구아바차, 가죽장아찌, 치즈 등 68개 품목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우 무료시식행사를 4일간 진행하여 참관객의 많은 인기를 얻었다.

▲경남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최근 ‘2019 경남특산물박람회’에 참가하여 의령군 농·특산물의 전시와 홍보를 겸한 특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는 농·특산물 매뿐 만아니라 천연염색 체험 등 참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식용곤충을 이용한 미래먹거리 상품을 전시, 판매하여 남녀노소 온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참관객은 “유명한 의령 농·특산물을 이렇게 한자리에 모아놓으니 구매하기도 편리하고 다른 좋은 상품들도 알게 됐다. 앞으로도 인터넷 쇼핑몰, 전화주문을 통해 꾸준히 구매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의령군관계자는 “박람회 행사참여를 통해 의령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 참가를 통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업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의령/ 최판균기자 chpa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