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자원봉사자에 ‘힘찬 박수’
상태바
울진군, 자원봉사자에 ‘힘찬 박수’
  • 울진/ 장성중기자
  • 승인 2019.11.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감사·격려 전해
우수봉사자 표창 수여·축하공연 등 진행

<전국매일신문 울진/ 장성중기자 >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최근 7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한자리에 모인가운데 ‘2019 울진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덕열)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힘내라 울진! 함께하는 자원봉사'란 주제 아래 올 한해 자원봉사활동을 돌이켜 보며 제18호 태풍 ‘미탁'피해 복구와 평소에도 울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활동한 16개 우수 자원봉사 단체와 24명의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 친절 자원봉사 다짐 결의 및 울진군청 친절 어벤져스 댄스공연, 축하공연,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참여한 사랑 나눔 콘서트 등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황재길 이사장은 “올해는 자원봉사의 힘으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나간 한 해였다”며, “이웃을 향한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은 행복한 울진, 친절한 울진을 만들어나가는 핵심동력이다”라고 말했다.

 전찬걸 군수는 “태풍 피해를 통해 다시 한 번 자원봉사의 소중함을 느꼈다”며 “ 힘든 시간 어려움을 극복한 우리군의 저력을 바탕으로 새 희망을 가지고 함께 새 시작을 해보자”고 말했다.

 울진/ 장성중기자 csc98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