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FUN FUN English 캠프 운영
상태바
경북교육청, FUN FUN English 캠프 운영
  • 경북/ 신용대기자
  • 승인 2019.12.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경북/ 신용대기자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영어 의사소통능력과 미래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농산어촌과 도시 소외지역 초등 영어캠프를 운영중이라고 5일 밝혔다.

영어캠프는 교실수업에서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영어 관련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의사소통능력을 높이기 위해 초등 3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 4월 농산어촌과 도시 소외지역 초등 영어캠프 운영학교 53교를 선정해 교당 200만원 ~ 500만원의 예산을 지원했다. 선정된 학교에서는 초등학생의 발달단계에 맞는 영어이와 활동 중심의 다양한 영어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캠프를 운영중인 포항 창포초는 영어로 물총놀이를! 쿨 썸머 English Camp! 실용영어 캠프와 쑥숙영어 캠프를 했다.

의성 단밀초는 이태원 세계음식문화 거리에서 멕시코, 터키, 태국 등 그 나라의 음식을 먹고 가게 인테리어나 메뉴판에서 그 나라 특유의 문화를 체험했다.

울진초는 외국의 휴일을 주제로 할로윈데이 가면과 바구니 만들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과 쿠키만들기, 추수감사절 음식 체험을 했다. 안동 신성초는 읽기 말하기 감각 집중개발 영어 학습 등 개인별 역량 도달을 위한 맞춤형 목표 설정과 다양한 특색활동을 했다.
경북/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