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한파속 따뜻한 손길 이어져
상태바
성북구, 한파속 따뜻한 손길 이어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2.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81기 골프회, 학교가 있는 동네를 위한 기부
우리아이들병원, 백미(20kg) 500포 성품 전달

<전국매일/서울> 박창복 기자 =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에는 이제 시작된 한파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성북구 안암동에 있는 고려대학교의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81기 골프회(회장 기형호)가 성북구청을 찾아와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0만원을 동절기 힘든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전달해왔다. 

특히 본인들이 공부하고 지낸 고려대학교가 있는 안암동 주민을 위해 꼭 써달라는 부탁과 애정어린 마음이 전달되었다. 이에 구는 기탁자들의 바람에 따라 안암동 주민센터를 통해 혹한기에 필요한 이웃을 위해 그 뜻과 함께 소중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성북우리아이들병원에서는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20kg) 500포를 전해왔다. 우리아아들병원는 매년 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관심갖고 도움을 주고 있는데, 올해에는 지게차 까지 준비해와 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

구는 이 성품을 20개동 전체로 바로 배분해 추운 겨울이 더욱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의 가가호호에 훈훈한 온정의 마음과 함께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성금과 성품을 직접 전달받은 이승로 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은 크고 작은 것이 없다. 한분 한분의 관심이 겨울이 힘든 분들에게 작은 힘이 될 것”이라며 “성금 성품의 뜻이 잘 전될 될 수 있도록, 행정적인 노력에 빠짐 없이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성북구의 이웃을 위한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에 대한 문의는 구청 복지정책과(☎02-2241-23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