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LED 가설 조명등 기탁
상태바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LED 가설 조명등 기탁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9.12.0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전남 광양시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홍기)는 최근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회장 이광용)와 ㈜두양전력(대표 노경숙) 직원들이 960만 원 상당의 LED 가설 조명등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LED 가설 조명등은 전력이 없는 곳에서 공사 또는 행사 시 케이블 릴을 이용해 전원을 공급한다. 어두워서 급하게 밝혀야 할 곳에 유용하게 쓰이며 콘센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사용 후 제거가 쉬운 제품이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후원물품 LED 가설 조명등 11세트(22개)를 보관 및 관리해 마을회관이나 지역유관기관 및 단체가 행사 시 대여를 해줄 예정이다.


 이광용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회장(유니테크 대표)은 “포스코 1%나눔재단의 기부재원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돼 너무 뜻깊고 행복하다”며 “광양읍 소재 마을회관이나 지역기관이 비상시나 행사 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경숙 두양전력 대표는 “대기시간 없는 LED 조명등은 전원을 켜는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경제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LED 가설 조명등을 제작해 후원할 수 있게끔 도와준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