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지역 27개 기업, 다자녀 가정 지원 ‘앞장’
상태바
순천지역 27개 기업, 다자녀 가정 지원 ‘앞장’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9.12.0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는 ‘2019년 다둥이 꿈 키움 사업'으로 다자녀 가정을 후원하고 있는 27개 기업과 간담회를 최근 성료했다.

 순천시는 저 출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높이고 다자녀 가정의 육아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8년도부터 추진하고 있는 다둥이 꿈 키움 사업은 1:1 결연을 통해 기업이 다자녀 가정에 월 10만원의 양육비를 1년간 후원하는 사업이다.

‘다둥이 꿈 키움 사업'으로 올해는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를 포함한 27개 기업이 28개 다자녀 가정에 3,360만원을 지원했다.

지난해부터 시작한 꿈 키움 사업으로 올해까지 46개 기업이 참여, 47개 가정이 혜택을 받았으며 지원한 총금액은 5,640만원이다.

허석 순천시장은 “다자녀 가정 후원 사업에 많은 기업이 참여해 나눔을 실천한다면 순천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더불어 함께 살기 좋은 도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다둥이 꿈 키움 후원기업은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 ▲(주)대경 ▲대림산업(주) ▲대성시스템(주) ▲덕진종합건설 ▲(주)동부그린환경 ▲매일식품(주), 백진환경(합) ▲부일환경(주) ▲성우산업(주) ▲순천PVC-SC산업 ▲순천시산림조합 ▲순천우리병원 ▲순천한의사협회 ▲(주)에스엠테크 ▲(주)에이원철강 ▲(주)에코블럭 ▲(주)영무건영 ▲(주)오션테크 ▲일성레미콘(주) ▲(주)장원하우징 ▲(주)지엔씨 ▲태광메디팜(주) ▲(주)파루 ▲현대여성아동병원 ▲현대제철 ▲㈜호남엠엔씨이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