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어린이수영 선수반’ 서울시연맹회장배 수영대회 학생부 종합우승
상태바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어린이수영 선수반’ 서울시연맹회장배 수영대회 학생부 종합우승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2.12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체육문화회관의 ‘어린이 SP마스터즈반(선수반)’ 은 2019년 12월 7일 서울체육고등학교에서 열린 제 5회 서울특별시연맹회장배 수영대회에서 금메달 14개 은메달 5개 동메달 7개로 학생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수상 학생들의 메달 내역을 보면, 금메달 3개를 획득한 유시후 학생을 비롯해 장현서 2개, 장규헌 2개, 이소민 2개, 민소윤 2개, 그리고 남지우 김지후, 장현우 학생이 각각 1개씩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은메달은 윤준서, 연정현, 김재아, 박율, 남지우 학생이 각각 한 개씩을 동메달은 연주현 2개, 이채빈 2개, 그리고 김재아, 박민국, 연정현 학생이 각각 한 개씩을 획득했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어린이수영 선수반 담당 직원은 “반복되는 수영대회의 좋은 성과는 당연한 결과이기 보다는 학생들의 열정과 의지가 반영된 결과임을 잊지 않겠다.“고 언급하며 수상 학생들을 격려했다.

‘어린이수영 선수반’은 매월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사전에 수영 테스트 및 상담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