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임명
상태바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임명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2.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대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위원장 이훈)의 발대식에 참가한 이관수 의장은 이훈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이관수 의장이 13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발대식에서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된 후 임명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측 이관수 의장, 좌측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이훈 위원장)

대한민국 제1회 인권노무사이기도 한 이관수 의장은 청년 창업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와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를 발의하는 등 3선 의원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관수 의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 많은 정책, 비전과 전략이 필요한 시점에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부위원장으로 선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중소기업 활성화와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