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 유캔센터 신규 개소
상태바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 유캔센터 신규 개소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9.1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유캔센터는 지난 14일 건전화본부장, 유캔센터장, 인천중구지사장, 방문 고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중구지사 유캔센터 개소식(사진)을 가졌다.


개소한 중구 유캔센터는 인천지역에서는 두 번째로 설치되는 유캔센터로, 중구지사 6층에 위치하고 있다.


유캔센터는 ▲자가진단공간 ▲홍보관 및 디스플레이관 ▲예방상담 공간 ▲혈압측정기 등 과몰입 완화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이 언제든 찾아 자가진단, 건전구매 안내,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희망자에 한해 용산 유캔센터 및 인천지역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에서 실시하고 있는 스트레스 관리, 치유 훈련 등 전문상담 채널도 무료로 지원한다.


특히 개소식에서는 유캔센터 신규 설치와 연계해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한 건전레저캠페인이 개최됐고, 방문 고객에게 유캔센터 체험, 중독자가진단,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려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개소식에서 한국마사회 오순민 건전화본부장은“최접점에서의 이용자 보호를 위해 전사업장에 유캔센터를 설치 추진하고 있다”며“특히 인천지역의 경우 연말까지 인천 4개 지사전체에 유캔센터를 개소, 중독예방 및 건전경마문화 확산을 위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