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도봉구, 둘리뮤지엄 ‘둘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 개최
상태바
서울 도봉구, 둘리뮤지엄 ‘둘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 개최
  • 서정익 기자
  • 승인 2019.12.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달 간 둘리뮤지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둘리뮤지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둘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개최하고, 한달 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변신한다.

행사는 4가지 테마의 미션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컬러링 체험이나 클레이 만들기 체험으로 둘리와 친구들을 만들어 보는 ‘둘리 친구 만들기’, 미니풍선으로 만들어보는 ‘멋진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에 갖고 싶은 특별한 소원적기’, 전시공간을 찾아 사진을 찍어보는 ‘하고 싶은 말 찾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 이벤트 완료 시 추억의 종이인형, 둘리 음료수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 시에도 둘리양말,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 외에도 ‘둘리 친구들과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탈 사진찍기’, ‘플라눌라 스탬프 체험’, ‘크리스마스 이야기할머니 구연동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둘리뮤지엄 홈페이지(www.doolymuseum.or.kr)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구는 이번 행사에서 가족, 친구,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