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순팔 화순군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강순팔 화순군의회 의장 신년사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19.12.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에게 드리는 신년 인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꿈과 희망이 샘솟는 경자(庚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솟아오르는 새로운 태양처럼 군민들의 삶이 윤택해지고, 행복이 넘치면서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새해가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화순군 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화순군은 국가지정 문화재 명승지인 천하 제일경 화순적벽을 비롯한 화순 8경 등, 자연과 문화·역사가 어우러진 품격 있는 문화관광의 고장입니다. 화순전대병원을 포함 77개 의료기관과 함께 조성중인 「세계거석테마파크」, 「의료연계형 치유의 숲」등이 완공되면 명실공히 치유와 휴양의 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백신 개발부터 생산까지 가능한 우리나라 유일의 백신산업 특구입니다. 백신 산업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메카로 발돋움할 인적․물적 인프라를 고루 갖춘 백신산업의 중심지입니다.

전국 군단위에서는 최초로 대학병원과 의과대학이 함께 있으며, 전남기술과학고에 보건간호학과를 신설하는 등 명품교육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의회에서도「군민과 함께하는 열린의정 구현」을 모토로 삼고, 군민들에게 사랑받는 민의의 대표기관이 되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2020년 경자(庚子)년은 흰쥐의 해로 첫출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산과 풍요·번영을 상징하며 희망과 기회를 상징이기도 합니다. 쥐의 해를 맞이하여 원칙과 기본이 중시되고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위해 우리 자신이 먼저 변화할 수 있는 밝은 새해 아침이 되기를 바라며, 군민 모두가 소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2020년 1월 1일

화순군의회 의장 강순팔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