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여수 주철현 민선6기 여수시장 국회의원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여수 주철현 민선6기 여수시장 국회의원 선거운동 돌입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19.12.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여수 주철현(더불어민주당, 여수갑) 예비후보가 지난 20일 여수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아침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21대 국회의원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여수갑 국회의원후보 주철현은 지난 26일 아침 둔덕동 11호 광장에서 출근하는 여수시민들에게 국회의원 출마 인사를 시작했다.

주철현 후보는 지난 민선6기 여수시장 임기 후에도 지속적으로 시민과 함께 했다. 국회의원후보 등록 전과 변함없이 매일 선거구를 아침·저녁으로  찾아다니며 시민들과 함께 소통 할 것이다.

이어 주철현 후보는 유튜브 ‘주철현의 갓TV’를 통해 ‘준비된 국회의원’ 이미지를 시민들에게 적극 알리고 있다.

앞서 국회의원후보 주철현은 지난 20일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여수시 브리핑룸에서 23일 출마기자회견을 통해 여수 국회의원의 역할, 의정활동 밑그림 그리고 의정활동 자세 3가지를 여수시민에게 약속했다.

주철현 후보는 “민선6기 여수시장으로 재임하면서 도시행정을 이끌었던 경험은 그 누구보다 지역의 현안에 대한 준비가 잘되어있으며, 지속적인 지역민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서민에 고통을 같이 느낄 수 있는 준비된 후보다.”며 “국회로 진출하여 여수를 대변하고 여수지역의 발전을 몇 단계 앞당길 자신이 있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