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물열전 8] 웰킵스 박종한 대표 강동구민대상 경제발전부문 수상 영예
상태바
[인물열전 8] 웰킵스 박종한 대표 강동구민대상 경제발전부문 수상 영예
  • 이신우기자
  • 승인 2020.01.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100만개 통큰 기부…사회공헌 활동 인정

 

[전국은 지금 - 인물열전 8]
웰킵스 박종한 대표

대한민국 대표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판매 1위 기업인 웰킵스(주) 박종한 대표가 최근 열린 강동구 신년인사회에서 빛낸 강동구민대상(경제발전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웰킵스(강동구 성내동 소재)는 세계적 유통망을 구축해 매년 꾸준한 성장 및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벌이고 있다.

지난해 웰킵스는 경찰청 문화마당에서 (사)녹색어머니중앙회,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에 황사마스크 100만개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웰킵스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 창출(CSV)을 실천하고 솔선수범하기 위한 것이다.

Stay well, Always welkeeps(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를 슬로건으로 내건 웰킵스는 위생, 건강, 안전 초점에 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올해 가장 큰 목표다.

박종한 대표는 “웰킵스는 세계 최대 미세먼지 마스크 제조공장을 확보하고 있다”면서 “제품생산 및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해 지금까지 우리 제품들이 행정 당국에서 제조정지나 판매정지를 당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현재 웰킵스에서 생산되는 미세먼지 마스크는 해외수출 실적 및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는 전 점은 물론 쿠팡, 올리브영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또 동아제약이나, 암웨이 등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