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절전문 인천 바로병원·SK 최정,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캠페인 펼쳐
상태바
관절전문 인천 바로병원·SK 최정,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캠페인 펼쳐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1.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지정 관절전문병원 인천 바로병원(원장 이정준)은 SK와이번스 척추관절 지정병원으로 ‘저소득층 인공관절수술 사랑의 홈런’캠페인(사진)을 통해 수혜자를 모집한다.

SK와이번스 최 정 선수는 지난해 시즌 동안 29개의 홈런을 기록, 홈런개수만큼 인공관절 수술 시 본인부담금의 부담으로 수술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들에게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캠페인은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이 2011년 첫 인연을 맺은 뒤, 현재까지 8년간 실시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SK와이번스 최 정선수의 정규시즌 홈런 개수만큼 퇴행성관절염, 회전근개파열,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등의 인공관절 대상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인공관절 수술비 본인부담금 중 비급여 전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술 대상자는 동사무소 및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환자 또는 무릎관절, 고관절 통증이나 어깨질환 통증으로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분들이며, 신청 문의는 바로병원 사회사업실(032-722-8833)로 접수하면 된다.

바로병원은 특히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관절질환전문병원으로 인천시에서 단 2곳인 관절전문병원의 지정인 만큼 대학병원급 수술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프로야구선수협 제1호 지정병원 및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의무실 운영 등 야구선수들의 원정 및 경기부상 시 진단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