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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도시관리공단, 친절서비스 5대 행동강령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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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도시관리공단, 친절서비스 5대 행동강령 제시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1.16 11: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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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21주년맞아 ‘친절한 자세로 구민이 감동받는 공단을 만들자’

서울 강남구도시관리공단(본부장 박병동)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친절한 자세로 구민이 감동받는 공단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친절 결의 대회를 열었다.

뉴비전을 선포하고 제2의 도약을 위해 마련된 이번 친절 결의 대회는 공단에서 관리하는 공영주차장이나 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구민의 기대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수준 높은 친절 서비스 5대 행동 강령을 제시했다.

박병동 본부장은 “이번 결의 대회를 계기로 고객접점 직원과의 정기대화, 서비스 만족도조사 실시 등을 통해 구민이 감동하는 최고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50명의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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