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FC안양 최대호 구단주 연간회원권 1호로 구매
상태바
FC안양 최대호 구단주 연간회원권 1호로 구매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20.01.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의 최대호 구단주가 연간회원권을 1호로 오프라인 구매했다.

FC안양은 최대호 구단주의 구매를 시작으로 2020 연간회원권 오프라인 판매를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최 구단주는 “FC안양의 진정한 구단주는 안양시민들이라며 시민 여러분이 구단주의 역할을 톡톡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FC안양은 ‘VICTORY FCANYANG’이라는 슬로건을 2020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창단 최초 정규리그 3위 및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록한 지난해 시즌의 변화들을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 더욱 강하고 끈끈한 승리를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의미다. 연간회원권에 삽입된 슬로건은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의 띠를 디자인으로 형상화시켰다.

일반석 연간회원권은 티켓형과 카드형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패키지박스(카드형 한정), 랜야드(카드형 한정),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3만원 상당), MD상품 10% 할인권 1매, JLS STAR HAIR CLUB 헤어 시술 및 피부관리 35% 할인권 1매, 엔터식스 안양역점 6% 할인권과 무료 주차권 각 2매, 일양약품 헐커스 VIP 50% 할인권 1매, 엑스에너지 30% 할인권, 룩앳미 안경원 범계점 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20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FC안양 사무국, 안양시청, 만안구청, 엔터식스 안양역점, 투썸플레이스 만안구청점, 더브라운 범계점 등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안양/ 배진석기자
bae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