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수원도시공사, 2020년도 설 연휴기간 비상근무 돌입
상태바
수원도시공사, 2020년도 설 연휴기간 비상근무 돌입
  • 수원/ 박선식기자
  • 승인 2020.01.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각종 민원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한 ‘2020년 설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근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1일 공사에 따르면 연화장사업소는 교통 혼잡 대비를 위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무료 셔틀버스(연화장~광교버스차고지~신대호수·행복한들 공영주차장)를 운행할 예정으로 수원남부경찰서의 협조 아래 연화장 주요 진출입로가 통제되며, 대중교통 이용과 분산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등록고객에 SMS 안내 메시지를 발송한다.

이와 함께 참배 편의를 위한 합동분향소, 추모 화환, 제례단, 임시화장실 및 임시휴게소 등도 설치된다.

연휴기간(24~26일) 공영주차장(노상·노외)은 무료 개방되며 다만 건물식 주차장과 대황교동 화물주차장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명절 당일(25일)에만 무료 개방되고 인계공영과 시청별관 주차장은 폐쇄(24~26일)되며, 수원역 환승주차장, 컨벤션주차장 등은 정상 운영된다.

자원순환센터는 25일과 26일 이틀간 생활폐기물 반입이 중단되며 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와 칠보체육관은 휴관하지만, 주차장은 무료 개방되고 화산체육공원은 명절 당일(25일)만 휴관하며, 교통약자 차량 운행은 정상 가동된다.

이부영 사장은 “설 연휴 기간 시민의 편의 증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근무에 돌입한다”라며 “즐거운 설 연휴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수원/ 박선식기자
sspar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