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상태바
지역밀착형 선거운동 ‘눈길’
  • 김순남기자
  • 승인 2020.02.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영찬 성남 중원구 예비후보
마을좌담회서 민원사항 청취

문재인 정부 초대 국민소통수석을 지낸 윤영찬 경기 성남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주민들을 만나 지역현안을 듣는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을 펼쳐 지역주민들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 예비후보는 최근 중원구 성남농협 대원지점 조합원들을 만나 마을좌담회를 갖고 구의 현안과 민원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윤 예비후보는 “구 발전을 위해서 이번에는 꼭 바꿔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구를 확실히 변화시킬 능력 있는 후보에 힘을 실어 달라”고 말했다.
 
또한 윤 예비후보는 여성위원회 간담회를 통해 여성정책과 관련된 현안들을 나누고 각동의 경로당을 방문해 성남시 노인복지 상태를 점검하고 노인 정책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윤 예비후보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반드시 중원구에서 승리해 문재인 대통령의 후반기 성공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보태고 중원의 재도약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살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통’이라는 키워드로 윤영찬 예비후보의 장점을 살린 지역밀착형 선거운동은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격이 없는 대화로 이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윤영찬 캠프에서는 이번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여론 조사가 실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면 경선승리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매일신문] 김순남기자
kimsn@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