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코로나19 예방, 영상으로 알립니다"
상태바
"코로나19 예방, 영상으로 알립니다"
  • 한영민기자
  • 승인 2020.02.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홍보영상 제작
홍보대사 현숙·김종석 촬영
경기도의회가 최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홍보대사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경기도의회가 최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홍보대사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경기도의회(의장 송한준)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홍보대사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도의회 홍보대사인 가수 현숙, 개그맨 김종석은 최근 도의회 유튜브 스튜디오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홍보영상은 바이러스의 개념을 소개하고 도의회의 대처현황과 감염 예방수칙을 안내하는 내용이다.

영상은 도의회 유튜브 ‘이끌림’과 홈페이지를 비롯해 케이블TV, 전광판, 아파트 미디어보드, G버스, 전철, 뉴스비전 등에 방영돼 도민들에게 홍보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촬영에 앞서 도의회 정희시 보건복지위원장과 안전행정위원회 국중현 의원, 최문환 사무처장은 홍보대사와 차담을 갖고 예방수칙을 지키면 바이러스를 충분히 예방할 수 있어 지나친 불안감 조성으로 민생침체를 초래하지 않도록 올바른 홍보를 당부했다.

이에앞서 도의회는 지난 13일 우한 교민의 임시생활시설 소재지인 이천 지역을 방문하고 17일 이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농산물 판매 촉진행사를 개최하는 등 코로나19에 대한 민생안정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